2019년 4월 11일 목요일

베르세르크 ベルセルクBERSERK 피규어

베르세르크 ベルセルクBERSERK 피규어


베르세르크는 미우라 켄타로(작가)의 작품으로,
다크 판타지라는 매우 무거운 장르의 만화이다.
1989년 영 애니멀지에 연재되었다.

1997년에는,
검풍전기 베르세르크 劍風傳奇 ベルセルク The Sword Wind Romance Berserk
라는 제목으로 TV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다.
원작에 충실하며, 작화도 워낙 좋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지금도 명작으로 꼽히고 있다.

2012년~2013년에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황금시대 편 ベルセルク 黄金時代篇 Berserk The Golden Age Arc
이 3부작으로 제작되었다.

2016년에는,
베르세르크 신 시리즈로 TBS에서 새롭게 TV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다. 1기에 이어 2기까지 방영했다. (2016년 1기, 2017년 2기)
* 평가면에서는 매우 안좋았다.. 하지만 영상은 볼만한 편..

캐릭터가 매우 카리스마 있기 때문에,
그 캐릭터만으로도, 인기 있기에 충분한 작품으로..
아마.. 피규어로 제일 만들어보고 싶은 작품이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때문에, 여러가지 피규어가 많이 등장했었다.

드림캐스트 (Dreamcast), 플레이스테이션1,2 등..
여러 가정용게임기로도 등장하였다.
플레이스테이션2 에서는 무려 한국어로 출시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 4 (Playstation 4) 에서는
베르세르크 무쌍으로도 출시되어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무쌍시리즈 : 1대 다수로 대결하는 구조의 액션게임
원조는 삼국무쌍, 워낙 인기있는 게임이기에 이미 모르는 사람은 없을듯..하다..
출시 후의 반응은 약간 냉담했다...
하지만 베르세르크 팬이라면 무조건 구매해야한다.
그것이 진리다..


소개하는 피규어는,

야마토 (Yamato) 에서 발매한 트레이딩 피규어이다.
* 트레이딩 피규어는 내용물을 알 수 없게 박스로 포장되어있는 제품이다.
한마디로 뽑기다. 중복된 피규어가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셋트를
맞추기 위해서 서로 없는 피규어를 교환 한다는 의미에서 나온 말.

크기는 높이 약 11cm 정도이다.
색감이나 분위기가 매우 우수하고, 원형이 매우 디테일하다.
다만, 얼굴이 작아서 그런것인지.. 살짝 누구세요? 버전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주인공 가츠의 여러가지 버전이 존재하기 때문에,
모으는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볼 수있다.

뽑은 피규어들을 모아놓으면 매우 멋지다!!

*가샤폰, 트레이딩 피규어 제품 모두
완성된 상태가 아닌 조각으로 분해되어 들어있기 때문에,
만드는 재미가 있다.
또한, 퀄리티가 높게 채색이 되어 있기 때문에,
조립만 하면 되는 간단 채색완성판이다.
저렴한 가격의 고퀄리티 피규어를 갖는 셈인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급 인기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