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0일 토요일

사무라이킹 메가스온Z サムライキング メガスオン Z (MSX)




 사무라이킹 메가스온Z  サムライキング メガスオン Z Samurai King Megas On Z

발매 : 1989 년 7월 8일
대응기종 : MSX2
미디어 : 플로피디스크 FLOPPY DISK
장르 : 어드벤처

컴파일(COMPILE)에서 발매한
디스크스테이션 SP 03호에 수록되었던 게임이다.



정식게임은 아니지만..
캐릭터 및 시나리오.. 비주얼 등이 상당히 뛰어나
당시 꽤 인지도가 있었다...

추억을 기억하며..
한국어로 번역해보았다..
(조회수 좀 나와주고.. 하면 계속해서 번역해보고 싶다...
보는사람도 없는데 혼자 삽질하긴 싫다... )

* 영상에서 자막을 켜면 한국어 자막이 출력됩니다.

* 재밌게 보셨으면, 광고도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앞으로 여러게임 번역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이 쓸때없는 수업을 하고 있다.

졸립다, 진짜...

오자와! 지금 뭔가 이상한거 못봤어?

뭘?

사무라이 같은거...

요즘 너 좀 이상하다.

어째서?

뭐야, 어이!?

아얏, 아프잖아!

오자와, 진짜 이상하다구

뭐야 귀찮다구

와아, 뭐, 뭐야! 뭐냐구, 네놈은?

미나미군! 조용히해! 지금 수업중이잖아!

농담 아니라구! 뭐야, 이녀석?

뭐냐, 너 말야.
지금, 무슨 시간이라 생각하는거냐?

이, 이녀석이 안보이세요?

안보여?
야, 오자와, 보이지?

너 머리는 괜찮냐?

우와앗!

미나미군, 뭐하는거냐!
멋대로 일어나지마!

괴, 괴물이다!

우와아아아!

..가까이, 내.. 얘기..를 들어라

저, 저리꺼져!

요시타카, 나.... 나는.. 너의.. 갑옷..이다..

괴, 괴물이다!

이봐! 미나미군, 어딜가는거냐!

무엇을?

사무라이가, 쫒아온다.

무엇을?

무서워서 다리가 후들후들 떨린다.
나는 떨리는 다리로 달렸다.

우와아아앗!

도망치려했지만, 다리가 맘대로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넘어지고 말았다.

소화기가 있다.

무엇을?

소화기가 있다.

소화기를 들었다.

소화기를 사무라이에게 들이댔다.

이거나 먹어라!!

제길! 뭐야 이 소화기!
안나오잖아, 레버가!

사무라이가 쫒아온다.

소화기의 안전핀을 뺐다.

소화기를 사무라이에게 들이댔다.

이거나 먹어라!!

이 괴물자식! 사라져버렷!!

소화기는 사무라이의 몸을 스쳐 지나갔다.

아차!
사무라이의 근처에 거울이 있었다.



사무라이 킹 메가스온 Z
サムライキング メガスオン Z



여기는? 여긴 어디지?

병원? 사무라이는?

무언가 흐릿하게 보인다.

누가 있는걸까?

뭔가 기척이 느껴진다.

누가 있는걸까?

어, 엄마....

요시타카, 이제 정신이 들었구나.

요시타카, 괜찮은거니?

사, 사무라이는..?

요시타카, 그런건 없단다.
왜그러니? 응? 요시타카?

나, 나는 봤어...
사, 사무라가...

정신차리렴,
요시타카 너까지, 그런 말을 하면...

엄마는, 나의 침대에 얼굴을 묻고,
큰소리로 우셨다.

[주변을 본다]

컴컴한 방이다.

[벽을 본다]

이 벽 뒤는 동생의 방이다.

[듣다]

1층에서 부모님의 목소리가 들린다.

[가만히있는다]

방에서 생각했다.
대체 뭐가 어떻게 된건지.

[동생의 방으로 이동]

[노크한다]

아무 반응이 없다.

여동생을 생각하면 무력한 자신이 싫어진다.

7년전부터 여동생은 마음을 닫고
누구와도 말하려하지 않는다.

[부른다]

이츠키, 이츠키. 문좀 열어줄래?

아무 반응이 없다

여동생은 마음을 닫은채, 계속 틀어박혀 있다.

[자신의 방으로 이동]

[학교로 이동]

[본다]

같은 부지내에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같이있는 거대한 학교다.

[교실로 이동]

[본다]

분명, 여기가 계속 그거라구..

근데, 기분나쁘네. 또 갑자기 날뛸지도 모르고..

싫다

[대화]

오자와는 눈을 마주치려 하지 않았다.

[나간다]

[도서실로 이동]

[주변을 본다]

책이 많이 있다.

[집다]

어떤 책을 볼까?

[나간다]

[다른장소]

[공원으로 이동]

[주변을 본다]

어린아이가 모래밭에서 놀고 있다.

[아이를 본다]

아이도 이쪽을 본다. 순진하게 웃고있다.


[대화]

뭐하고 있니?

기지를 만들거야

[상점가로 이동]

[본다]

이 근처의 상점가는, 오래된 상점도 있고,
여러가지 물건들을 팔고 있다.

[집다]

무엇을 갖지?

[본다]

라이터가 떨어져있다.

[건샵으로 이동]

상점주인이 능글맞게 모델건을 만지고 있다.

[대화]

어서오세요~

[구입]

공기총을 구입했다.

[대화]

어서오세요~

[나간다]

상점을 나왔다.

[폭죽상점으로 이동]

커다란 유리창 안을 들여다보니
아저씨가 폭죽을 만들고 있다.

[나간다]

상점을 나왔다.

[폭죽상점으로 이동]

커다란 유리창 안을 들여다보니
아저씨가 폭죽을 만들고 있다.

[대화]

무슨 용무인가?

[구입]

이건 파는 물건이 아냐, 미안하지만 팔렸다구.

[나간다]

상점을 나왔다.

[본다]

라이터가 떨어져있다.

[다른장소로]

[도심으로 이동]

[본다]

고층빌딩들이 줄지어 서있다.

[본다]

고층빌딩들이 줄지어 서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급 인기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