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1일 토요일

그루지 The Grudge (2020)




제목 : 그루지 The Grudge (2020)
상영시간 : 94분
년도 : 2020
장르 : 공포, 미스터리 (Horror, Mystery)


2020년 공포영화 중에 제일 기대하고 있었던 작품입니다.
미국에서는 1월에 개봉한듯하고,
국내는 아직 개봉 예정이 없어 보이네요~

원작은 주온이고,
주온의 리메이크판인 그루지가 미국쪽에서도
인기를 꽤 끌어서 시리즈도 꽤 나왔는데요.
* 개인적으로 주온은 비디오판 (일본) 을 너무 무섭게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전부 찾아서 봤고,
꽤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엔 뒤에 몇편이라고 안붙고 그냥 그루지 (The Grudge) 네요.

여튼 예고편을 보면 너무 보고싶어서
견딜 수 없는 영화인 것은 분명합니다~

기다리시면서 따끈따근한 예고편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급 인기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