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0일 금요일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Tales of Destiny 2 한국어판 (PS4 Classics)




타이틀 :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Tales of Destiny 2
플랫폼 : Playstation 2 (PS2) / Playstation 4 (PS4)
제작사 : Namco
발매년도 : 2003년
플레이 인원 : 1명
언어 : 한국어

PS4 Classics 해킹 에뮬레이터를 이용하여
플레이스테이션 4 (Playstation 4) 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무슨일인지 한국어 더빙까지 들어간
액션 롤플레잉 (ARPG) 대작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입니다.
* 한국어 더빙은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이네요~

게임 도중 가끔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네요~

너무나 좋은 오프닝곡과 멋진 애니메이션 영상이
기억에 남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국어 음성에 자막까지 있으니..
이것은 플레이 안할 수가 없죠?

PS2로 발매된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DC 도 생각이 나는군요!

그러보니 PS2로 한국 정발로 발매된 테일즈 시리즈가 많네요~

PS2로 발매된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시리즈를 하나씩
포스팅하고 소개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남코의 간판 RPG로 항상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어왔던
시리즈로, 차세대기로 갈수록 화려한 그래픽이 일품인데요~

다음 차기작을 기대하면서..
구작을 하나씩 꺼내보는 재미도 상당하겠네요~
* 시리즈가 워낙 많아서.... 하나씩 하다가는..

오프닝 무비와 초반 플레이 영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급 인기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