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8일 목요일

디지털 데빌 사가 아바탈 튜너 스페셜 패키지 DIgital Devil Saga (PS2)


플레이스테이션 2  (Playstation 2 : PS2)  プレイステーション

디지털 데빌 사가 아바탈 튜너 스페셜 패키지 (한국어판)
DIgital Devil Saga

디지털 데빌 사가 아바탈 튜너 (일본어)
디지털 데빌 사가 아바탈 튜너 2 (한국어)


제작사 : ATLUS
장르 : 롤플레잉 (RPG)
플레이 인원 : 1명
언어 : 한국어+일본어


먹는 것으로밖에 살아갈 수가 없다...

먹어치워라 살기위해서..

이성과 본능.. 대답을 찾기위해..
마지막 전투에 임한다!!


디스크 : 게임 2매 + OST 1매 + 설정집















댓글 3개:

  1. 명작 플2겜이죠 감사히 잘보고갑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헛.... 이 게임을 좋아하실줄은 몰랐네요..
      너무 좋네요~~
      저는 진여신전생 시리즈 골수팬입니다 ㅎㅎㅎㅎ

      삭제

급 인기상승